ahdghkswjrdls rhdtkdakdtkdcjswodusrnwlq
Would you like to react to this message? Create an account in a few clicks or log in to continue.

연예계에서 나와 감성이 비슷한 사람을 찾는다는 건 가뭄에 콩 심기인 듯... -_-

Go down

연예계에서 나와 감성이 비슷한 사람을 찾는다는 건 가뭄에 콩 심기인 듯... -_- Empty 연예계에서 나와 감성이 비슷한 사람을 찾는다는 건 가뭄에 콩 심기인 듯... -_-

Post  Admin Tue Apr 24, 2012 7:04 am

내가 연예계 남성들에게 매력을 못 느끼는, 아니 연예계 사람들에게 매력을 못 느끼는 이유는 뭘까.



나는 나 자신을 '못생겼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자신을 '아름답다(잘생겼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내가 과거 겪었던 외모로 차별은 얼굴보다는 스타일이 안 좋아서 그랬던 것 같기는 하지만, 일단 절대 예쁜 얼굴은 아님 -_- 예쁘다는 칭찬을 들어본 적도 없고...)

나는 얼굴로 차별하는 것을 질색하지만, 그들은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찬미하는 것은 본능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바람둥이를 질색하지만, 그들은 겉으로 표현하지 않을 뿐 못된 바람둥이가 착하고 인기 없는 사람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면 돈을 잘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 직업군은 부의 배분이 편중되어 있어 엄청난 부자도 있지만 가난한 사람이 많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나이듦을 지혜가 쌓여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늙어간다고 생각한다.

나는 뚱뚱하거나 패션 센스가 없어도 다른 면으로는 똑똑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뚱뚱함/패션 센스 없음을 사람의 기본이 안 되어 있는 것으로 여긴다.

나는 책 보기를 즐겨하고 맞춤법을 잘 지키는 사람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학벌지상주의를 경멸하고 너무 딱딱한 글투는 센스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정적인 이미지를 아름답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동적인 이미지를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 이건 주로 댄스가수 쪽이 심하고, 연기 등 타 분야는 꼭 그렇지만은 않음....



가끔 내 성향과 비슷한 사람이 있기는 한데.... 과묵함(조용함) + 착함(외모로 차별 안함) 이 두 가지를 갖고 있으면.... 그럭저럭 어울릴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하지만, 가장 결정적인 '외모로 사람을 차별해도 되는지'에 대한 생각이 달라서, 지인 정도가 아닌 애인이라면 완전히 불가능할 것 같다.
걔들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 건 당연하겠지만(직업으로 삼게 될 정도로 미를 강하게 추구하는 사람이 -__=

내가 끌리는 성향은 굉장히 남성적이라(요새 아이돌은 너무 말랐다고 생각함. 아니 이건 남성적인 게 아니라 내 나이또래라면 당연한 건가?!ㅋㅋ) 내가 그들에게 끌리지 않는 것이... 불

Admin
Admin

게시물 갯수 : 213
Join date : 2011-06-26

https://fmbrgxsg.forumkorean.com

Back to top Go down

Back to top


 
Permissions in this forum:
You cannot reply to topics in this forum